바로가기 메뉴

매일 만나는
새로운 경험의 가치

사업소개

Total 렌탈 솔루션
공유 경제의 패러다임을 리딩합니다

유, 무형 자산의 소유를 대체하는 협력 소비.
공유경제 패러다임에 따른 인식 변화로 렌탈 산업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소유보다 경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합리적인 소비 문화

  • 1인 가구와 고령화 가정 증가
    렌탈 수요 증대 전망

  • ICT 기술로 정보 공유 및
    맞춤형 렌탈 서비스 전망

이에 따라 ㈜만랩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의 가치를 선사합니다.

  • 가전제품 렌탈업 바탕의
    B2B, B2C 사업

    ·  온/오프라인 영업 라인 및 전국 A/S망 구축완료

    ·  협력업체 영업 및 설치, 유지보수 계약 완료

    ·  자체 전산 및 나이스 신용조회 시스템 구축완료

    ·  PG사 연계를 통한 자체 쇼핑몰 구축완료

  • 사업 차별화 전략

    ·  광범위한 영업망 구축 완료

    KT, SK. LG 기업회선 전국 1위 대리점 및
    지역별 PC방 영업지사 활용

    ·  맞춤형 서비스 제공

    사용 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

  • 지속적인 투자로
    업계를 리딩하는 선도 기업

    ·  자체 A/S 인프라 보유

    ·  자체 A/S 인프라 인력 부족시
         전국 A/S 출장 전문 기업과의 제휴로 완벽한 민원 해결

    ·  탄탄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렌탈 자산 확대

B2C 렌탈 서비스

B2C 렌탈 Service
매일 만나는 새로운 경험의 가치

  • 다양성

    소유보다 경험 중시의
    합리적 소비자 증가로
    렌탈 산업 고속 성장.

  • 전문성

    특정분야에서
    고객으로부터
    전문성 요구.

  • 협업

    종합적인 고객의 욕구를
    해소하고자
    상호 협업 체계 구축.

  • 유연성

    새로운 소비패턴으로
    창조적 소비문화에
    유연하게 대처함.

B2C Joint Business

  • 고객

  • 한라상조

  • 제품
    브랜드

  • 금융권

B2C 만랩 쇼핑몰

  • ㆍ 렌탈, 할부금융 금융사와
         소비금융 솔루션 사업권 확보 및 운영

  • ㆍ 신규제품 및 기존제품의 Line-Up 확대

  • ㆍ 제품의 다양성을 통한 고객접점 확보

B2C 홈쇼핑

  • 홈쇼핑

    • 1

      성공 가능성 높은 상품선정

    • 2

      효과적인 편성 운영

    • 3

      성공 상품에 대한 시스템

  • 제조사

    • 1

      제품 품질 우수성

    • 2

      A/S 및 케어 시스템 운영

    • 3

      전략적 제휴 지속성

    • 1

      금융시스템 보유 및 전문성

    • 2

      전문 콜 센터 운영능력

    • 3

      금융 렌탈 관리 능력

B2B 렌탈 서비스

B2B 렌탈 Service
투자리스크를 줄인 합리적인 시작

  • 맞춤형
    렌탈 서비스 제공

  • 산업/업종별
    상품 보유

장기 할부를 통한 대량구매로 발생하는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주)만랩 B2B 렌탈 서비스.
지속적인 렌탈 상품의 투자로 기업 Needs에 최적화된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보장하며 B2B전담 전문 부서를 구성해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프랜차이즈 매장

    매장 내 인건비 절감을 위한 무인기 등
    (PC방/요식업/미용실 등)

  • 교육기관

    전자칠판, 데스크탑, 모니터, 복합기 등
    (학교/학원 등)

  • 사무실

    OA기기, 복합기, 에어컨,
    사무가구 등

  • 군부대

    에어컨, 세탁기, 노래방 시설 등

  • 중소기업 제조사

    대형제조 설비, 신규설비,
    포크레인, 지게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