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Frequently
Asked Questions

주식회사 만랩 자주묻는 질문

  • 렌탈 장비가 분실이나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즉시 만랩렌탈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고 안내에 따라 조치를 취하시면 됩니다.

    만랩렌탈은 B2B 모든 렌탈 장비를 동산종합보험에 가입하여

    불의의 사고에 의한 위험에 대비하고 있습니다.(B2C 제외)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장비에 문제가 있어 교환/환불 받고싶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장비가 수리가 필요한 경우 동일 사양 이상의 장비로 대체하여 드리며

    문제가 발생한 장비는 문제점을 찾아 해결하여 빠른 시일내에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문제 발생 원인이 고객의 부주의가 아니고 장비의 수리,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계약조건에 의거하여 환불하여 드립니다.

  • 렌탈하여 사용하던 장비가 고장났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고장난 장비를 자세히 살펴보신 후 만랩렌탈 담당직원에게 고장 신고를 하면, 접수를 받은 후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만렙렌탈의 장비는 어떤 장점이 있나요?

    첫째, 고객에게 최적의 장비를 렌탈해 드리기 위해 배송에서 반납까지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 집니다.

    둘째, 만랩렌탈은 장비의 유지보수, 수리등을 통하여 최상의 장비를 렌탈해 드리기 위해 장비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셋째, 고객보다 빠르게 최신의 장비를 입수하여 보다 좋은 장비를 렌탈하여 드립니다.

  • 렌탈하고자 하는 장비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웹 사이트에 주 제조사인 삼성이나 LG의 모든 종류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유선으로 연결을 주시거나 1:1 문의를 남겨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최소렌탈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최소 렌탈기간은 1년입니다.

  •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1. 고가의 장비 구매시 많은 구입 비용이 발생하나 렌탈 서비스 이용시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2. 렌탈기간 중 장비의 유지보수에 관한 관리 비용이 없습니다<.

    3. 예상하지 못한 작업, 프로젝트, 전시회, 이벤트 등에 대처가 가능합니다.

    4. 고객이 원하는 장비를 고객이 원하는 기간 동안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5. 만랩렌탈의 렌탈 서비스는 최상의 장비와 준비된 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1